김 목사, 신천지 세력을 발본색원 하기 위해 계속해서 싸워나갈 것

신천지의 위장침투를 막아야 하며, 정치권까지 마수 뻗친 신천지를 발본색원 해야 합니다.

지금 광주시민은 물론 대한민국 국민 모두는 코로나 19로 소중한 삶의 기반마저 무너지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기자회견을 통해 위장침투, 정치권까지 마수 뻗친 신천지를 발본색원 해야 한다구 주창하고 있는 김종채 목사
▲ 기자회견을 통해 위장침투, 정치권까지 마수 뻗친 신천지를 발본색원 해야 한다구 주창하고 있는 김종채 목사

개신교회 교인 김종채 대표 목사는 12일 오후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갖은 기자회견을 통해 위같이 밝히면서 “정부의 적극적인 방역과 행정조치로 진정되는 듯했던 코로나 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된것은 신천지의 이만희 총회장을 비롯한 교인들의 무책임한 행동이 발단이었다.”고 했다.

김 목사는 “집단발병이 확인된 이후로도 신천지는 자신들이 신천지 교도라는 것을 숨기고 코로나 19의 확산방지를 위한 책임 있는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면서 “결국 신천지의 무책임한 행태는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참사를 가져왔다.”고 했다.

김 목사는 “온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자신들의 교세 확장에만 몰두하는 신천지는 사이비종교에 지나지 않으며,.신천지의 이만희 총회장은 삼위일체의 신관을 훼손하며 정면으로 부정하고 있다.”고 했디.

김 목사는 “신천지는 성경의 신약과 구약을 균형 있게 다루지 않고 요한계시록을 특별하게 다루고 있으며, 비유와 비사로 기록된 내용을 왜곡하여 해석하고, 말세론과 특정한 자의 선택을 이야기하면서 신천지를 믿는 144,000명만이 구원받을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면서“ 이것이 교회의 각 교단에서 신천지를 이단으로, 사이비종교로 규정 하는 이유라고” 했다,

김 목사는 “신천지는 기존 교회에 위장 등록하고 교인들을 현혹시켜 담임 목회자를 몰아내는 방식으로 교회를 파탄시키고 있으며,.그들의 전도 대상은 무신론자가 아니라 기존 교회의 성도이며, 전도의 목적은 하나님의 성도를 자신의 교인으로 만드는 것이고 이 과정에서 주변의 사람들을 성경공부 등으로 속여 교세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천지 12지파 중 베드로지파로 불리는 광주의 경우. 신도가 5만명에 이르는 전국에서 가장 큰 지파로 알려져 있으며, 광주의 신천지 교인들은 이미 정치권을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신천지는 자신이 신천지 교인임을 숨기고 활동하기 때문에 광주시민들은 불만은 더욱 클 수밖에 없다.”고 했다..

이어 김 목사는 “신천지는 광주의 각계각층에서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활동 하면서 시민을 속이고, 많은 정통교회의 교인들을 현혹시키고 있으며, 신천지는 분명한 이단이며, 기존 교회에 침투하여 교회를 파괴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국민의 대표를 선출하는 선거에까지 개입하여 지역사회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고 이제 명백한 사이비종교인 신천지에 대한 단호한 자세가 필요하다.”고 했다.

김 목사는 “광주의 개신교 교회는 더 이상 신천지가 광주를 어지럽히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이와 함께 교회와 지역사회에 퍼진 신천지 세력을 발본색원 하기 위해 계속해서 싸워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