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명진 예비후보, “민생당 광주 서구갑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 확정

기사승인 2020.03.22  16:10:13

공유
default_news_ad1

- 김 에비후보, “뉴DJ정치로 호남정치 복원하고 호남집권 시대 열겠다”

김명진 민생당 광주광역시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0일 민생당 최고의원회 의결에 따라 광주 서구갑 선거구 민생당 후보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 김영진 예비후보

김 예비후보는 “지난 20일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안병원) 추천과 최고위원회 의결에 따라 광주 서구갑 선거구에 민생당 후보로 확정 됐다”고 말하고 “2018년 광주 서구갑 재선거 때부터 700일 넘도록 골목골목을 뛰어다니며 주민들과 소통한 것을 높이 샀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당의 신속한 공천 확정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국회에 진출해서 김대중 대통령의 철학을 계승하는 뉴DJ정치로 호남정치를 복원하고 호남집권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호남도 대통령을 만들고 집권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호남이 주도하는 민주개혁정치가 한국 정치를 다시 이끄는 시대를 만들고 견제를 통한 오만과 독선을 막아 호남집권의 경쟁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싸움판 대결정치가 아닌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 패거리 이념정치가 아닌 민생우선 정치, 뒷북 정치가 아닌 선제 대응 정치로 국민들에게 칭찬과 박수 받는 정치 하겠다”고 덧붙였다.

조경륜 기자 fci2111@hanmail.net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