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남 강진군과 사랑손힐링센터 민·관 협력 ‘맞손’

기사승인 2020.09.16  16:36:18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체의학 등 나눔 및 봉사활동 지원

전라남도  강진군은 지난 15일 사랑손힐링센터와 민·관 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랑손힐링센터는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및 봉사활동, 건강증진사업,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사업에 적극 협조해 나간다.

   
 지난 15일 강진군은 사랑손힐링센터와 민·관 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업무협약식에 함께 참석한 노의웅 화백은 사랑손힐링센터와 함께 강진군에 벽화그리기 재능기부를 약속했다

강경구 원장은 “지난해 옴천면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단 행사에서 대체의학 재능기부를 하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다.

힘들게 하루를 버텨가고 있는 농촌 지역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 또 청소년 및 일반 가정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승옥 군수는 “강진군을 위해 자원봉사 및 건강증진사업에 동참해 주시는 사랑손힐링센터 강경구 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단체들의 아름다운 봉사 정신이 함께해 더불어 행복한 강진공동체가 조성되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이웃을 돌보는 아름다운 마음이 지역사회의 결속과 화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랑손힐링센터는 각종 자원봉사 현장에서 대체의학을 지원할 예정이며 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건강꾸러미를 지원해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날 업무협약식에 함께 참석한 노의웅 화백은 사랑손힐링센터와 함께 강진군에 벽화그리기 재능기부를 약속했다.

 

빛가람뉴스 fci2111@hanmail.net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