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남 강진군,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아이디어 공모’

기사승인 2020.10.18  11:41:48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년 하반기 군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오는 30일까지 접수

전남 강진군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2020년 하반기 군정발전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강진군 발전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 전남 강진군

공모분야는 소비 촉진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피해자 지원 및 민생안정 등 복지공동체 실현 방안, 기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합하고 실현 가능한 정책까지 총 4분야이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용성, 경제성, 능률성, 계속성 등 2차에 걸친 종합심사 후 12월 말 최종 결과 발표 및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진군홈페이지(www.gangjin.go.kr)에 접속해 소통과 참여란의 군정시책제안 혹은 이메일 cmr1023@korea.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이 밖에 강진군청 기획홍보실에 우편 접수를 받고 있다.

임채용 강진군 기획홍보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사회 경제 전반의 침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위기극복에 총력대응해 나가야 할 때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더불어 행복한 강진’ 실현을 위해 군정발전에 도움이 될 창의적 아이디어들을 발굴하고자 한다. 강진군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지난 6월‘2020년 상반기 군정발전 아이디어 제안 심의회’를 개최하고 강진 지역 맥주 가우도 수제 맥주 로컬 브루어리(local brewery), 도로변 경계석 형광 스티커 부착, 자전거 도로 구간별 테마 및 명칭 설정, ‘강진 묵은지’ 산업 육성을 위한 제안 등 최종적으로 25건을 우수제안으로 선정했다.

빛가람뉴스 fci2111@hanmail.net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