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빛고을사진회 비대면 전시회, ”유진석 사진작가, “드론으로 만나본 빛고을 광주”

기사승인 2020.11.15  11:26:36

공유
default_news_ad1

빛고을사진 창립 31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는 정부 예방 수칙에 준하여 오는 12월에 예정된 합동 회원전을 생략하고 개인별 주제로 비대면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 사직전망대 상공

“드론으로 만나본 빛고을 광주”란 주제로 비대면 전시회를 갖은 유진석 사진작가는 이미지 언어로 표현하고자 했던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 지난 30여 년을 고민하는 세월이었으며, 그 고민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고 했다.

유진석 작가는 “이러한 고민의 산물로 이전 이번 전시작품은 장소를 달리해서 광주 전경을 담은 파노라마 와 360도 파노라마 이미지를 빛고을 광주를 사랑하고 사진작품을 갈망하는 사진메니아 들에게 새로운 기법인 드론으로 사진 세계를 열어 보았다.“고 했자.

   
▲ 금당산에서 본 전경

유진석 사진작가는 ◆무등미술대전(사진) 추천작가 ◆ 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 ◆한국사진작가협회 촬영지도위원 ◆광주-가고시마교류전 참여했다.

[경고] "인터넷을 서핑하다 발견한 사진을 복사해 다른 사이트에 옮기는 것은 저작권법상 복제권과 전송권을 침해하는 범법행위입니다.

   
▲ 양림동 전경

사진을 올려 공개했다 하더라도 "마음대로 퍼가세요"라고 명시하지 않는 이상 다른 사이트로 옮기는 것도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게시자가 사진을 공개한 것은 공개한 환경에서만 열람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 - 문화관광부 저작권과- 

   
▲ 풍암중앙공원

(편집자 주) 본 전시된 사진을 구매자 요청시 판매도 가능합니다

 

김명숙 기자 fci2111@hanmail.net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