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병노 전남 담양군수, “현장 행정 강화, 군민이 체감하는 역동적 행정” 추진

기사승인 2022.10.06  21:50:13

공유
default_news_ad1

- 이 군수, 규제 개혁 등 현장 목소리 청취, 민원해결 최우선 목표

이병노 전라남도 담양군수가 군민의 눈높이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펼치기 위해 현장 행보를 강화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취임 후 군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참여소통실 조직을 신설했다.

   
▲ 담주예슬구 현장점검을 하고 있는 이병노 담양군수

6일 담양군에 따르면, 자치분권, 대외협력, 홍보 등 주민과 접점이 많은 업무를 한곳에 모아 효율을 극대화 하고 주민들의 소리를 군정에 반영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사업진행 추진방향과 진척상황 등을 점검하고 문제점 파악, 개선안 도출 등 사업의 추진력과 성과를 높이고자 매일 현안 사업장 등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해 살피고 있다.

현장 방문시 청취한 민원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민원처리 전담반을 운영하며 지난 3개월간 현장에서 청취한 185건의 소규모 민원을 처리했다.

   
▲ 민생현장을 방문하고 있는 이병노 담양군수

또한 군민들의 요청 사항이었던 규제개혁을 위해 규제개혁위원회를 설치함과 동시에 건축물 허가 가이드라인 완화로 약 250건의 건축 승인도 완료하며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역동적인 행정을 펼치고 있다.

이병노 군수는 “취임식에서 강조했던 군민과 동행하는 군정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들의 작은 소리도 적극 반영해 새로운 담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빛가람뉴스 fci2111@hanmail.net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